Barefoot Wine & Bubbly
search barefoot

가까운 매장을 찾으시나요? 검색기능으로 편리하게 이용해 보세요.

search barefoot

와인 메이커

꿈을 키운다는것, 새로운 와인을  만든다는 것

캘리포니아 출신의 Jennifer Wall  세명의 자녀를 가진 어머니이자 미국에서 가장많은 와인 수상을 받은 와인메이커 입니다. Jen은 대학 졸업후 20년동안 베어풋 팀에서 일을하고 있으나, 사실 Jen은 생물학을 전공하고 내과의사를 꿈꾸었던 학생이었습니다.  하지만 포도수확을 체험한후 그녀의 생각은 바뀌게 되었고 1995년 부터 타고난 재능을 보였던 Jen은 수석 와인 메이커로서 일하기 시작하였으며 현재까지도 꾸준히 와인생산과 함께 많은 웃음과 에너지를 전달해 주고 있습니다.

처음 Jen은 오직 4가지 와인만을 생산하였으나 타고난 그녀의 호기심과 창조성을 통하여 현재는 30여가지 이상의 다양한 와인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베어풋 버블리(Barefoot Bubbly), 리플레쉬 (Refresh), 레드블랜드 (Red Blend) 를 선보였으며 최근에는 새로운 라인인 베어풋 퓨전 (Barefoot fusion) 까지 준비중에 있습니다.                                                               

우리가 Jen을 사랑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녀는 언제나 최선을 다하면서 한걸음 한걸음씩 전진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헌신적인 Jen 의 모습은 베어풋을 미국내 가장 수상경력(2,000개이상)이 많은 와인브랜드로 성장시켜 주었으며 전세계의 많은 팬들과 지지를 얻게 되었습니다. 

Jen은 지속적으로 훌륭한 와인들을 새롭게 선보이고 있을뿐만 아니라 베어풋 새로운 역사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특히 그녀는 자원봉사에 대한 열정적인 사람중에 한명이며, 캘리포니아 소노마카운티의  걸스카웃처럼 꾸준히 주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하여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PS: 더욱 놀라운것이 무엇인줄 아시나요?

Jen은 사실 오리지널 베어풋터중 한명이었으며 그녀의 베어풋터 이름은 분홍색 발가락 (Pinky Toe)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베어풋 브랜드 페이지는 만 19세 이상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베어풋 브랜드 페이지는 만 19세 이상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