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efoot Wine & Bubbly
search barefoot

가까운 매장을 찾으시나요? 검색기능으로 편리하게 이용해 보세요.

search barefoot

베어풋 역사

베어풋만의 포도로 베어풋 와인 & 버블리는 꾸준히 전진해 나가고 있습니다. 

어떻게 세계에서 가장 사랑스러운 와인 브랜드가 되었을까요? 와인은 너무 진지하게 다가가지 말아야한다는 점과 포도나무성장은 무한하다는 가능성을 믿으면서 시작되었습니다. 

1965년, 캘리포니아 와인메이커 Davis Bynum 그의차고에서 Barefoot Bynum Burgundy를 만들고 있을때, 틀에 박히지 않은 이름, 맨발로 포도를 압착하는 방법과 같은 무엇인가 자유로운 이름을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1986년, 베어풋이라는 이름과 오늘날의 발바닥 모양의 로고는 창업가인 Michael Houlihan 와 Bonnie Harvey의해서 만들어지게 되었습니다. 특히 베어풋의 편안한 이름과 기발한 로고는 현재 많은 팬들을 만들어 냈습니다.  

모든것은 너가 가진 유일한것이다. 

와인 만드는것을 사랑하는 만큼,  여러 사람들을 돕는것도 사랑한다. 이러한 사고는 1990 년 최초의 베어풋터 (Barefooter)인 랜디 아놀드 (Randy Arnold)에 의해서 생겨나게 되었습니다.

오늘날 열정있는 베어풋 대사(Barefooter)들을 통하여 여러 자선행사들과 지역사회를 살리는 비영리 행사들을 많이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Barefoot Wines

그 누구도 포도품좀의 색상만으로 와인을 평가 할수는 없습니다.

1995년 와인메이커 Jen Wall이 베어풋 팀에 합류했을 당시 4가지 와인만을 가지고 있었으나 현재는 30여개 이상의 종류를 생산하고 있으며 각기다른 색상과 발바닥 모양 레이블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1998년 밀레니엄시대를 앞두고 베어풋 버블리(Bubbly) 라인을 팬들에게 소개하였으며, 2013년에는 베어풋 리프레쉬(Refresh)와 풀파티장, 바닷가 그리고 야외바베큐장에서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피리처(Spritzer)를 론치 하였습니다. 

barefoot winemaker

우리는 턱시도의 고급스러움보다 티셔츠와 같은 편안함을 생각한다.

2005년, E&J Gallo Winery 의 새로운 브랜드가 되면서 베어풋 와인은 전세계 6개 대륙으로 소개되었으며 발바닥 모양의 상표는 현재 세계에서 가장 많이 인식되어지는 하나의 와인브랜드로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베어풋 와인 & 버블리는 50년동안 많은 즐거움을 만들어 주었으며, 앞으로도 동일한 신념과 아낌없는 지원을 통해서  훌륭한 와인을 생산하고 전진해 나갈 것입니다. 특히 훌륭한 와인은 편안함 속에서 나온다는것을 믿고 서포팅을 아끼지 않을것 입니다.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는가요?
barefoot winemaker

감사합니다.

베어풋 브랜드 페이지는 만 19세 이상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베어풋 브랜드 페이지는 만 19세 이상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